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NOTICE

 

주문 전 꼭!! 확인해주세요★

투핏 (ip:) 작성일 : 2016-11-07 추천 : 추천하기 조회수 : 830 0점


★ 아래에 안내 드리는 내용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 아래내용을 숙지하지 않으셔서 발생하는 모든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기본 배송일



문의 > 주문했어요, 언제쯤 출고 되나요?


답변 > "투핏" 에서 보유하고 있지 않는 제품의 경우


          오후 5시 30분 주문건까지 확인을 하고 다음날 준비에 들어갑니다.


          따라서, 주문 후 1 ~ 3 영업일 사이에 출고 되며,

 

          보통 주문 후 2 ~4 영업일 내로 수령하시는 시스템입니다 ^^


예시 > 결제완료일 :: 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오후 2시이전 // 예상출고일 :: 2015년 10월 14일 수요일


          결제완료일 :: 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오후 5시이후 // 예상출고일 :: 2015년 10월 15일 목요일


          결제완료일 :: 2015년 10월 16일 금요일 오후 2시 // 예상출고일 :: 2015년 10월 20일 화요일


※ 주문일이 아닌 결제가 완료되는 시점이며,


주문일이 3일전이라도 입금처리 및 결제처리가 오늘 된 경우,


결제완료일을 오늘로 기준하여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시스템 연동에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므로


입금처리가 되기까지 짧게는 반나절 / 길게는 하루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시 수령일 계산에 유의부탁드립니다.)


보유제품의 경우 예시의 예상출고일 보다 빠르게,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예상출고일 보다 늦게 출고 될 수 있으며,


쉬운 이해를 위함이니 절대적인 것이 아님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오후2시 이후로는 출고작업으로 인해 주문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하오니,


해당 요청건은 주문당일 오후 2시전까지 고객센터로 말씀주시거나 게시판에 글 남겨주셔야 하며,


이후 변경 & 취소 요청건은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연동되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배송상태 및 송장번호 확인은 오후 6시쯤 가능하십니다.

배송준비중이라고 보인다고 해도 출고작업이 완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 입고지연 시 기본 배송일보다 지연 염려가 있사오니 급한 주문건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수선 포함 주문 시



문의 > 제품 구매하면서 수선요청시 언제쯤 출고 되나요?


답변 > 기본 배송일에서 3 ~ 5 영업일정도로 출고일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주문당일 오후 5시 30분 이후로는 수선 작업에 들어가므로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또한, 수선은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진행되므로 몸에 맞지 않는 등의 그 어떤 사유에도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__).


'명품수선'에서 수선요청, 제품사이즈 옵션에서 사이즈 옆에 (수선) 이라는 글씨가 있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등의 수선 발송되는 모든 상품 교환 / 반품 불가.



3. 품절



문의 > 주문당시에는 재고가 있었는데 지금은 왜 품절이죠?


답변 > 출고전 다시 한 번 검수를 하게되는데,

          불량 검수 후 재고 수량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출고당시 품절이 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 > 품절이 확인되면 얼마만에 연락을 주나요?


답변 > 품절여부를 알게 된 즉시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최대한 고객님께는 제품을 보내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유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공장에 제품을 주문하게 되는데

          공장에서도 생산이 종료되어 조달이 불가할 경우 품절로 판단,

          안내드리게 되므로 이 과정이 주문하시고 2~3일정도는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4. 불량 & 오배송



문의 > 불량인거 같아요 /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사이즈 가 왔어요.


답변 > 출고 전 2번의 검수 후 제품을 발송합니다만,


          고객님께서도 불량 및 주문하신 제품이 맞는지 확인을 하신 후 이상이 없을 때 세탁이나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말씀주시면 자세히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제품을 보내주시면 불량 및 오배송 여부를 확인 후 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착용 및 세탁 시, 불량 & 오배송의 경우에도 교환 / 반품 불가.

※ 불량 을 사유로 반품하시는 경우, 변심으로 간주하여 반품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5. 맞교환



문의 > 맞교환 해주세요 / 내일 당장 필요하니 맞교환 해주세요.


답변 > 우체국은 배송기사님과 수거기사님이 다르기 때문에 맞교환이 불가합니다.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교환을 도와드리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__).




6. 배송메세지



문의 > 수선이 안되었네요! 배송메세지에 적었는데 못보셨나요?


답변 > 주문서 작성 시 배송메세지 란에 남겨주시는 글은 우체국 배송 기사님들이 확인하십니다.


          스토리이즈 직원들은 배송메세지를 따로 확인할 수 없으므로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셔도


          들어드릴수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반드시 배송을 위해 필요한 말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예시 > 소화전안에 넣어주세요 / 현관앞에 두고 가주세요 등..



※ 속옷이라고 기재말아달라던지, 어깨끈 수선을 해달라던지, 출고를 보류해달라는 등의 말씀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을 통해 해주시길 바라며,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신 경우 해당내용이 적용되지 않으며, 운송장에 그대로 노출이 됨을 안내드립니다.



※※ 당부드립니다 ※※


결혼식, 여행, 선물, 이벤트, 촬영 등 꼭!! 제품이 필요한 날짜가 있으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1~2주 정도 여유있게 계산하셔서 주문 부탁드립니다.


당장 내일 필요하다고 하셔도 제품을 준비하고 발송하기까지는


시일이 1~3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날짜에 맞춰드릴 수 없는 경우가 있으며,


입고지연/품절/불량/오배송 의 경우에도 교환 외


해당일자에 사용하지 못하시는 부분에 대한 보상은 해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