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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교환/반품 문의및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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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양식

    ▫ 물품 받으신 날:2013.08.21


    ▫ 주 문 자 성 명:김은아


    ▫ 연락처:010-3175-1109


    ▫ 거주지주소: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2동 4763-1수정@301호


    ▫ 결제방법:카드결제


    ▫ 교환전상품:레벨 1 베이직 블랙 75T-B


    ▫ 교환후상품:레벨 1 베이직 블랙 75T-C


    ▫ 차액환불계좌:농협 221113-51-235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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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량으로 인한 환불 시 동일상품이 교환을하시는 부분이 아니므로
     변심으로 간주하여 고객님 배송비 부담이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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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 접수입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미엄 언더웨어 투핏입니다.

     

    교환하실 상품을 박스에 담으시기 전 다시 한번 체크 부탁드릴께요~^^*

     

    1. 상품에 손상이 없나요?

    상품에 얼룩,  향수, 담배 등의 냄새배임, 늘어짐 등의 손상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속옷은 의류와는 다르게 내 몸에 닿이는 제품으로 위생이 가장 첫번째로 중요 시 되어진답니다.

    때문에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의 손상 제품을 보내실 경우 다시 반송 됨을 알려드려요~

     

    2. 브라 택을 제거하셨나요?

    브라는 비닐을 개봉하셔도 택이 달려져있다면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시며

    택을 제거한 상품은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하답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하지 않으신다면 상품을 받으셨을 때와 같이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비닐에 포장하여 박스 안에 넣어주세요*^^*

     

    (박스 안에 잘 넣어진 제품들은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 대구 서구 평리4동 서대구 우체국 투핏  ] 으로 보내주시면 되세요.

    가까운 우체국을 이용해주시거나 우체국택배 전화 & 홈페이지에서 접수하시면 되신답니다)

     

    제품이 스토리이즈로 도착하면 제품의 오염, 이염, 등 둘레 늘어짐등의 검품 과정을 거쳐

    제품에 손상이 없을 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만약 제품에 손상이 있을 경우 교환이 되지 않으며 고객님께 다시 발송되어집니다.)

     

    제품이 스토리이즈에게로 도착하고 교환되는 과정이

    최소 4일에서 일주일 이상 정도 시간이 소요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리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글 남겨주시면 신속한 답변드릴게요♡
    투핏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말씀드려요.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PM 12:00~01:30
    토ㆍ일ㆍ국공휴일 휴무


    ☎ 1 6 8 8 - 1 5 7 2
    * 이메일: oh723@naver.com
    *  전화상담보다 게시판 글 접수시 더욱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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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riginal Mess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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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양식

    ▫ 물품 받으신 날:2013.08.21


    ▫ 주 문 자 성 명:김은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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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주지주소: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2동 4763-1수정@3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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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전상품:레벨 1 베이직 블랙 75T-B


    ▫ 교환후상품:레벨 1 베이직 블랙 75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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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입니다 :)

  • 22번 글에서 교환 신청했는데

     


    ▫ 교환전상품:
    ▶투핏브라 레벨3 75 T-C 인디퍼플, 베이직 블랙

     

    ▫ 교환후상품:
    ▶투핏브라 레벨2 70 T-C 스킨, 베이직블랙

     

    이렇게 교환할게요~

     

    차액 8000원은 무통장으로 입금했어요~ 물건은 월요일에 보낼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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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 문의입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미엄 언더웨어 투핏입니다.

     

    8000원 입금내역 확인되시구요~^^

    교환상품 변경하신 내용으로 다시 접수해드릴게요~

     

    저희쪽에 반품이 도착하면 교환처리 가능하시구요~

    반품이 도착하면 문자로 안내드릴게요~^^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글 남겨주시면 신속한 답변드릴게요♡


    사이즈 상담의 경우 상담해드린 내용 모두가 단순 참고용으로

    선택은 고객님께서 해주셔야하는 부분이라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상담내용을 근거로한 무분별한 교환반품은 불가한점 참고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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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상담보다 게시판 글 접수시 더욱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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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riginal Message ]

    22번 글에서 교환 신청했는데

     


    ▫ 교환전상품:
    ▶투핏브라 레벨3 75 T-C 인디퍼플, 베이직 블랙

     

    ▫ 교환후상품:
    ▶투핏브라 레벨2 70 T-C 스킨, 베이직블랙

     

    이렇게 교환할게요~

     

    차액 8000원은 무통장으로 입금했어요~ 물건은 월요일에 보낼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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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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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양식

    ▫ 물품 받으신 날:

    ▶ 8월 14일


    ▫ 주 문 자 성 명:

    ▶ 최예니

    ▫ 연락처:
    ▶010 8423 8263

    ▫ 거주지주소:
    ▶ 서울시 관악구 은천동 벽산블루밍아파트 208동 402호

    ▫ 결제방법:
    ▶신용카드

    ▫ 교환전상품:
    ▶투핏브라 레벨3 75 T-C 인디퍼플, 베이직 블랙 총 2종

    ▫ 교환후상품:
    ▶투핏브라 레벨2 70 T-C 라벤더, 베이직블랙
    ▫ 차액환불계좌:
    ▶1002-941-974263 우리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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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심으로 간주하여 고객님 배송비 부담이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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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 문의입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미엄 언더웨어 투핏입니다.

     

    교환하실 상품이 레벨2 블랙 70T-C와 레벨2 라벤더 70T-C가 맞는지요~?^^

    교환하실 상품을 박스에 담으시기 전 다시 한번 체크 부탁드릴께요~^^*

     

    1. 상품에 손상이 없나요?

    상품에 얼룩,  향수, 담배 등의 냄새배임, 늘어짐 등의 손상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속옷은 의류와는 다르게 내 몸에 닿이는 제품으로 위생이 가장 첫번째로 중요 시 되어진답니다.

    때문에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의 손상 제품을 보내실 경우 다시 반송 됨을 알려드려요~

     

    2. 브라 택을 제거하셨나요?

    브라는 비닐을 개봉하셔도 택이 달려져있다면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시며

    택을 제거한 상품은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하답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하지 않으신다면 상품을 받으셨을 때와 같이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비닐에 포장하여 박스 안에 넣어주세요*^^*

     

    (박스 안에 잘 넣어진 제품들은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 대구 서구 평리4동 서대구 우체국  투핏  ] 으로 보내주시면 되세요.

    가까운 우체국을 이용해주시거나 우체국택배 전화 & 홈페이지에서 접수하시면 되신답니다)

     

    상품교환시 교환택배비는 1회 무료이구요~

     

    상품교환으로 발생하는 차액 12000원은 고객님 성함으로 입금해주시거나

    사이트에서 셀프 결제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상단 회색 텝의 개인결제 카테고리안의 "셀프결제" 에서 12000원을

    결제해주시면 되세요~^^*

    (만원단품을 수량1으로 선택하시고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천원단품을 수량2로

    선택하셔서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상품결제하시는 것과 동일하게

    결제해주시면 된답니다 ^^)

     

    무통장 입금시에는 고객님 성함으로 (농협,176293-56-037714,투핏 김현미)로 입금해주시면되세요~^^

     

    제품이 투핏으로 도착하면 제품의 오염, 이염, 등 둘레 늘어짐등의 검품 과정을 거쳐

    제품에 손상이 없을 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만약 제품에 손상이 있을 경우 교환이 되지 않으며 고객님께 다시 발송되어집니다.)

     

    제품이 투핏에게로 도착하고 교환되는 과정이

    최소 4일에서 일주일 이상 정도 시간이 소요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리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PM 12:00~01:30
    토ㆍ일ㆍ국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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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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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월 14일


    ▫ 주 문 자 성 명:

    ▶ 최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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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10 8423 8263

    ▫ 거주지주소:
    ▶ 서울시 관악구 은천동 벽산블루밍아파트 208동 402호

    ▫ 결제방법:
    ▶신용카드

    ▫ 교환전상품:
    ▶투핏브라 레벨3 75 T-C 인디퍼플, 베이직 블랙 총 2종

    ▫ 교환후상품:
    ▶투핏브라 레벨2 70 T-C 라벤더, 베이직블랙
    ▫ 차액환불계좌:
    ▶1002-941-974263 우리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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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불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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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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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불 양식

    ▫ 물품 받으신 날:
    ▶ 2013.08.13

    ▫ 주문자 성명:
    ▶ 윤지희

    ▫ 연락처:
    ▶ 010-9137-4593

    ▫ 거주지 주소:
    ▶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 물품 받으신 날:
    ▶ 2013.08.13

    ▫ 결제방법:
    ▶ 실시간 이체

    ▫ 환불 할 상품:
    ▶ 레벨2 1개

        레벨3 2개

    ▫ 환불 사유:
    ▶ 생각했던 혹은 포토후기에서 봤던 핏이 나오질 않네요,,

        생각했던것보다 뽕이 너무 많았고, 뜨진 않는데 너무 어색하게 가슴모양이 나와서 환불하려고 합니다.

    ▫ 환불 계좌:



    ♥불량으로 인한 환불 시 동일상품이 교환을하시는 부분이 아니므로
     변심으로 간주하여 고객님 배송비 부담이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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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 접수입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미엄 언더웨어 투핏입니다

     

    저희와 통화하신 내용대로 처리해드릴게요~(__)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글 남겨주시면 신속한 답변드릴게요♡


    사이즈 상담의 경우 상담해드린 내용 모두가 단순 참고용으로

    선택은 고객님께서 해주셔야하는 부분이라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상담내용을 근거로한 무분별한 교환반품은 불가한점 참고부탁드려요)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PM 12:00~01:30
    토ㆍ일ㆍ국공휴일 휴무


    ☎ 1 6 8 8 - 1 5 7 2
    * 이메일: oh723@naver.com
    *  전화상담보다 게시판 글 접수시 더욱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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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물품 받으신 날:
    ▶ 2013.08.13

    ▫ 주문자 성명:
    ▶ 윤지희

    ▫ 연락처:
    ▶ 010-9137-4593

    ▫ 거주지 주소:
    ▶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 물품 받으신 날:
    ▶ 2013.08.13

    ▫ 결제방법:
    ▶ 실시간 이체

    ▫ 환불 할 상품:
    ▶ 레벨2 1개

        레벨3 2개

    ▫ 환불 사유:
    ▶ 생각했던 혹은 포토후기에서 봤던 핏이 나오질 않네요,,

        생각했던것보다 뽕이 너무 많았고, 뜨진 않는데 너무 어색하게 가슴모양이 나와서 환불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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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량으로 인한 환불 시 동일상품이 교환을하시는 부분이 아니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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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물품 받으신 날:
    ▶ 7월 25일

    ▫ 주 문 자 성 명:
    ▶ 정락연

    ▫ 연락처:
    ▶ 010 8245 6004

    ▫ 거주지주소:
    ▶ 대전 대덕구 법동 선비마을 아파트 1단지 102동 1901호

    ▫ 결제방법:
    ▶ 신용카드

    ▫ 교환전상품:
    ▶ 레벨3 80T-B

    ▫ 교환후상품:
    ▶ 레벨3 90T-B

    ▫ 차액환불계좌:


    ----> 도착당일 완전한 착용은 하지않고 어머니 둘레만 후크를 채우려고하기만 했다가 채워지지않아서.....

             두치수 큰 사이즈로 교환신청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 환불 양식

    ▫ 물품 받으신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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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락처:


    ▫ 거주지 주소:


    ▫ 물품 받으신 날:


    ▫ 결제방법:


    ▫ 환불 할 상품:


    ▫ 환불 사유:


    ▫ 환불 계좌:



    ♥불량으로 인한 환불 시 동일상품이 교환을하시는 부분이 아니므로
     변심으로 간주하여 고객님 배송비 부담이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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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 문의입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리미엄 언더웨어 투핏입니다.

     

    저희와 통화하신 내용대로 처리해드릴게요~^^*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글 남겨주시면 신속한 답변드릴게요♡


    사이즈 상담의 경우 상담해드린 내용 모두가 단순 참고용으로

    선택은 고객님께서 해주셔야하는 부분이라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상담내용을 근거로한 무분별한 교환반품은 불가한점 참고부탁드려요)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PM 12:00~01:30
    토ㆍ일ㆍ국공휴일 휴무


    ☎ 1 6 8 8 - 1 5 7 2
    * 이메일: oh723@naver.com
    *  전화상담보다 게시판 글 접수시 더욱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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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양식

    ▫ 물품 받으신 날:
    ▶ 7월 25일

    ▫ 주 문 자 성 명:
    ▶ 정락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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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10 8245 6004

    ▫ 거주지주소:
    ▶ 대전 대덕구 법동 선비마을 아파트 1단지 102동 19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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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액환불계좌:


    ----> 도착당일 완전한 착용은 하지않고 어머니 둘레만 후크를 채우려고하기만 했다가 채워지지않아서.....

             두치수 큰 사이즈로 교환신청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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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제방법:


    ▫ 환불 할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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